㈜두쏠트렌드와 (주)유아이글라스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싸이더스에이치큐타워에서 유튜브 토탈 미디어 기업 (주) 흰코퍼레이션과 미용실, 안경원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 제작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두 법인은 “두쏠(dusol)”이라는 상표를 공유하며 각각 두쏠헤어와 두쏠아이라는 프렌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협약식에는 두쏠 트렌드 윤중수 대표, (주)유아이글라스 백일현 대표, 총괄부사장 추정호, 민승덕 부장, (주) 흰코퍼레이션 이창욱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두쏠트렌드와 (주)유아이글라스와 (주)흰코퍼레이션는 '두쏠'이라는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미용실과 안경원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를 통해 미용사와 안경사 종사자들의 개인의 스토리를 활용한 콘텐츠인 ‘두쏠TV’를 2023년 1월 중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주)두쏠트렌드와 (주)유아이글라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브랜드 두쏠헤어의 디자이너 연계를 통한 공동 마케팅, 두쏠헤어 기반의 소속 1인 디자이너와 (주)유아이글라스의 브랜드 두쏠아이 안경사의 컨텐츠를 (주)흰코퍼레이션의 유튜브 제작 시스템을 활용한 교류 및 지원을 할 것이며 유튜브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및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의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주)두쏠트렌드 (주)유아이글라스 두 법인의 총괄부사장인 추정호는 “유튜브 토탈 솔루션기업 (주)흰코퍼레이션과 함께 새로운 협업모델을 구축한 점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양사의 전문분야를 살려 협력 가능한 사업의 범위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