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 인강

YBM 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3주간 매주 다른 토익 강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토익 BLACK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7일까지 진행되는 3주 차 특가 강의는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실전 완성 단계의 학습자 대상의 ▲ETS TOEIC® 단기 공략 850+ ▲ETS TOEIC®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3 1000 단기속성 LC/RC ▲ETS TOEIC®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3 1000 완벽분석LC/RC 총 세 가지 강의로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먼저, “ETS TOEIC® 단기 공략 850+ 강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공부한 내용을 마무리 정리하고 실전문제 풀이를 통해 학습자가 고득점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도록 돕는다. ETS TOEIC®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3 1000 단기속성 LC/RC강의는 고득점 달성을 위해 필요한 다수가 틀리는 문제, 오답 함정이 가득한 문제의 접근 전략과 풀이법에 대해 강의한다. ETS TOEIC®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3 1000 완벽분석LC/RC강의는 혼자 풀기에 어려운 선별된 고난도 문제를 발췌하여 강사의 노하우와 함께 디테일한 풀이 방법을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YBM 인강 관계자는 “YBM 토익 블랙위크 마지막 주는 토익 8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고급 학습자를 위한 강의로 구성했다”며, “한 문제의 실수가 큰 점수 차로 이어지는 만큼 토익 고급 단계에서는 실수를 줄이고, 전략적인 문제 접근과 풀이가 중요하니, 자신에게 맞는 강의 선택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목표 점수 달성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익 BLACK WEEK’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