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용’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학교에 봉황새와 용이 보이는 꿈
학교에 봉황새와 용이 보이는 꿈은 실제로 학교에서 학문 탐구와 진리를 연구하고 많은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입신출세, 재수대통 등이 있다.

2. 푸른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뽀얗게 떠 있는 꿈
푸른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뽀얗게 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일에 좋은 길조가 보임을 의미한다. 비가 내리고 농사일이 잘된다. 여행을 간다.

3.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신으로부터 대복을 받고 일약 부자가 된다. 재물, 돈, 물품 등 횡재수가 있다.

4. 도사의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권세, 국회의원, 장관, 법조계의 수장, 경찰총수 등의 한 조직의 수장이 되어 확실히 출세하게 된다. 수도를 하여 대각을 얻고 도인이 된다.

5. 용무늬로 된 옷을 입고 하늘을 훨훨 날아가는 꿈
용무늬로 된 옷을 입고 하늘을 훨훨 날아가는 꿈은 길몽이다. 권력을 쥐고 훌륭한 지도자가 되어 만인을 다스리게 된다. 입신출세, 성공이 있다.

6. 집터에서 용을 손으로 꼭 잡는 꿈
전답이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엄청난 이익금을 챙긴다. 빌딩, 아파트, 집 등이 생길 길지이다. 횡재수로 엄청난 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용’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