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운전직 신규 강사 입성을 기념하여 '운전직 입문티켓'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에듀윌에 신규 입성한 도로교통법규 김진아 교수는 19년 강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이다. 김진아 교수는 단순 암기가 아닌 '두문자' 암기법을 소개하며, 스토리 있는 강의를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시간으로 구성된 무료 입문 특강을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운전직 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영역별 중요 이론을 상세히 설명하며,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해 수험생의 체계적인 학습 계획 수립을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에듀윌은 입문티켓 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운전직 무료 특강과 관련된 소식을 에듀윌에서 지정한 자격증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게시 후 URL을 통해 인증하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무료로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운전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평생패스' 온라인 교육 과정을 운영 중이다. 본 과정은 운전직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제공하며,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