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이 풀필먼트 특화 WMS ‘노스노스’와 사방넷 링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사방넷 서비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450여개의 쇼핑몰에 상품 판매, 주문, 배송, 클레임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 가능한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다. 사방넷과 링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노스노스는 회원가입만 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입출고, 발주, 재고관리가 가능한 풀필먼트 특화 WMS(물류관리시스템)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서비스를 연동해서 사용할 경우 엑셀 수기 관리가 필요 없이 상품 및 주문 정보가 자동으로 연동되어 출고 작업의 효율이 높아지고 쇼핑몰과 창고 재고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사방넷 관계자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배송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고객사들의 출고, 재고관리 대한 니즈가 강해져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이라며, “사방넷 고객사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노스노스와의 역대급 혜택으로 진행하니, WMS 도입을 고민했던 고객사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사방넷 링크 프로모션은 사방넷과 노스노스 WMS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 3개월 무료, API 연동 무료, 가입비 면제 등의 다양한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방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