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도협회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라이센스 '레전드 아카데미' 한국 런칭 행사에 공식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레전드 아카데미는 글로벌 풋볼 아카데미 네트워크를 형성해 체계적인 선수 육성 접근법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로써 레전드 선수들이 합심하여 유망주들을 엘리트 수준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시하는 글로벌 단체다."라고 전했따. 

그러면서 "이번 행사는 네덜란드와 FC바르셀로나의 축구 영웅 패트릭 클라위베르트가 참여한 특별 이벤트로 한국포도협회는 12일 구리타워축구장에서 열린 유소년 트레이닝 코너인 '더 비기닝 오브 레전드' 행사와 13일 포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 클라위베르트 자선 매치'에서 레전드 축구선수, 남우현(인피니트), 유권(블락비), 이지훈(배우), 이시강(배우) 등 연예인 등 유명인사로 구성된 'FC 클라위베르트' 팀, 단장 감스트와 레전드 아카데미에서 선별한 조기축구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FC 니들이뛰던가' 팀 등 총 300여 명을 대상으로 국산포도와 착즙 포도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수 및 연예인, 축구 꿈나무들은 훈련 및 경기 전 후, 국산포도와 착즙포도주스를 통해 비타민 충전과 갈증 해소를 동시에 해결함은 물론, 국산포도의 뛰어난 맛과 향에 감탄했다."라고 강조했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클라위베르트의 한국 첫 방문과 축구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국산포도를 증정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 외에도 우리 포도의 우수성을 알리는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한국포도협회는 이번 행사 외에도 불가리아 바르나 국립발레단 공연 무료 관람 행사 등 다양한 문화지원 사업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