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2년 지역산업진흥 부분 유공자’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2 지역산업 균형발전 유공 포상’은 지역산업진흥, 산업단지발전, 지역균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여 관련 종사자의 사기 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산업과 지역 균형의 발전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큰 행사이다.

관계자는 "위 행사에서 에드워드 코리아는 지역산업진흥 부분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에드워드 코리아는 2022년 6월 준공된 충청남도 아산 가공 공장을 비롯하여 2023년 3분기 완공을 목표로 또 하나의 아산 생산 공장이 신축 중에 있다. 이를 위해 영국 에드워드 본사와 투자유치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속적인 해외 투자를 성공시키고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한 경제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에드워드 코리아 윤재홍 대표이사는 “2022년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에드워드 코리아에게 정말 특별한 한 해이다. 한 해 동안 해외 투자 유치 및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애쓴 임직원들과 그리고 충청남도의회 및 기타 정부 관계자분들의 아낌없는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가올 앞으로의 30년도 모두와 함께 상생하여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