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존쿡 델리미트,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비어학센 바베큐 세트’ 3차 방송
이미지 제공=존쿡 델리미트,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비어학센 바베큐 세트’ 3차 방송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오는 17일 오후 9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비어학센 바베큐 세트’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존쿡 델리미트는 지난 4월과 6월, 두 차례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비어학센 세트를 선보이며 화제성과 판매 파워를 동시에 입증시킨 바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지난 성원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3차 방송에는 세트의 메인 제품인 비어학센(1,900g, 3ea)을 비롯해 바질 치킨 소시지(240g, 2ea), 토마토&모짜렐라 치킨 소시지(240g, 2ea), 브로첸(150g*2ea) 등이 구성됐으며 이와 함께 닭고기로 만든 케이준 치킨 킬바사(270g)가 추가 구성으로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맥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2월 출시된 ‘비어학센’은 신선한 돼지고기 앞다리를 제주 거멍 에일로 염지한 후 참나무 훈연한 제품으로 깊은 풍미와 더불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차갑게도 따듯하게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과 활용도 높은 레시피 아이템이라는 점이 요즘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며 단시간 내 브랜드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덧붙였다.

비어학센과 함께 구성된 치킨 소시지 3종은 지난 8월 ‘2022 DLG 국제식품 품평회’에서 금상(케이준 치킨 킬바사, 바질 치킨 소시지)과 은상(토마토&모짜렐라 치킨 소시지)을 수상하며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브랜드 측은 “바질 치킨 소시지와 토마토&모짜렐라 치킨 소시지는 존쿡 마이스터의 도전적인 시도를 담아낸 프리미엄 육제품 브랜드 ‘마이스터의 랩’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을 함께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돈장 케이싱으로 톡 터지는 육즙을 즐길 수 있다. 바질 치킨 소시지는 신선한 생바질의 향긋하고 산뜻한 풍미를, 토마토&모짜렐라 치킨 소시지는 진한 풍미의 토마토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자아낸다. 두 제품 모두 시중에서는 만날 수 없는 새로운 맛으로 마니아층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추가 구성으로 포함된 케이준 치킨 킬바사는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셀러인 킬바사의 신규 라인으로 담백 고소한 닭가슴살과 감칠맛 가득한 케이준 시즈닝의 조화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함께 구성된 브로첸은 막걸리 발효 숙성 반죽을 사용해 갓 구운 바게트의 담백함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겉은 바삭하고 쫄깃하게,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완성해 비어학센, 소시지 등 존쿡 델리미트 육제품과 함께 먹으면 보다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지난 1, 2차 방송에 이어 이번 3차 방송에서 선보이는 비어학센 바베큐 세트는 돼지고기로 만든 제품부터 치킨 소시지, 브레드까지 풍성하면서도 제품 간의 밸런스를 잃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여 구성했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 또는 지인들과 홈파티, 바베큐 파티를 즐기기에 양도 맛도 좋은 구성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판매하는 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 바베큐 세트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9시 40분부터 65분 간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