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이지크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에서 무르익은 장밋빛 크림 텍스처가 얇게 스프레드 되어 블러링 할수록 입술에 초 밀착되는 ‘크림 드 로즈 틴트’ 8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림 드 로즈 틴트 1+1 및 할인 프로모션으로, 오는 30일까지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크림 드 로즈 틴트 1개 구매 시 본 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8종 패키지 세트는 정가서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드 로즈 틴트’는 차분한 베이지, 핑크, 레드 등 총 8가지 컬러로 장미가 꽃 피는 순간부터 저무는 순간의 색채를 다채롭게 담아냈다. 무거운 사용감과 건조함, 주름 부각 등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을 보완한 내추럴 매트 피니쉬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또한 제형 속 파우더가 입술의 각질과 주름을 메꿔주어 블러링 한 듯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데이지크 관계자는 “크림 드 로즈 틴트는 크림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손쉬운 블렌딩을 가능케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8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더 무드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크림 드 로즈 틴트 런칭 프로모션과 더불어 오는 20일까지 데이지크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