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든미네랄

10월 18일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에 스웨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이든미네랄(IDUN Minerals)이 입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클린은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들을 엄선해 큐레이션한 현대백화점 대표 클린 뷰티 편집샵으로 비건 인증, 크루얼티 프리, 자연 유래 성분, 지속 가능한 패키지 사용 등을 실천하는 브랜드들을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하여 선보이는 클린 뷰티 편집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든미네랄 또한 동물실험 없이 자체 블랙리스트를 통해 피부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안전하고 순한 성분만 제품에 담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패키지, 유통 과정 개선 등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에 힘쓰고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비클린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베스트셀러인 아이리스 프라이머, 노르딕베일 파운데이션, 블러셔 등을 포함한 20여 개의 제품이 입점되며 특히, 기존에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해 아쉬워했던 고객들에게 매장에서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든미네랄은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비클린 현대백화점 판교 오픈 일인 18일부터 31일까지 전제품 20% 할인과 더불어 5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 클렌징 로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