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이규한이 '해피투게더'에 출연 여자친구와의 연애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KBS 2TV '해피투게더3'-'브로맨스 특집'에는 해설로 맺어진 우정 김성주&석주일, 실제 사촌지간 박준형&데니안, 의외의 절친 이규한&조동혁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녹화에서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이규한은 여자친구와 달콤한 연애담을 공개했다. 이규한은 "여자친구에게 점잖아 보이려고 의자를 빼주는 행동을 하면 여자친구는 '의식하지 말라'고 면박을 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배우 이규한이 '해피투게더'에 출연 여자친구와의 연애담을 공개할 예정이다.(출처/KBS)

또 "심지어는 '여자친구를 공개해 멋있다', '용기 있다'는 내 기사 밑에 여자친구가 '가식 떨지 말라'고 악성 댓글을 달았더라"라며 "기분 좋을 때는 '좋아요'를 누르고 오늘 좀 마음에 안 든다 싶으면 악성 댓글을 단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규한은 여자친구와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 "지금 여자친구와 알고 지낸 지는 8년이 됐다. 처음부터 그 친구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여자친구는 내가 연예인이라는 점 때문에 나를 많이 거부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내가 연예인 이긴 한데 너랑 아무리 손잡고 다녀도 누구 하나 알아보는 사람 없을 거야'라고 설득했고, 그 이후 몇 번 데이트했는데 정말 알아보는 사람이 없더라"라며 일화를 전했다.

한편 이규한과 조동혁은 10년간 한 소속사에서 동고동락한 사이임을 밝히며 실장님 전문 연기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KBS2 '해피투게더 3'는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