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의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발매 소식이 전해졌다.

7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가을 발라드 풍 랩/힙합 곡인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가 21일 금요일 정오에 발매 된다”면서 “기존 앨범보다 퀄리티 및 다양성을 더하여 제작한 노래로 이전 앨범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 보일 것”이라고 전하였다.

신인가수 서은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앨범 ‘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 는 서로의 인생을 위해 부족하지만 배우고 성장하며 씩씩하게 현생을 살아가는 열정적인 커플의 진짜 사랑을 담은 곡이다.

음원 발매 및 유통은 신인가수 서은호의 데뷔에서부터 3집 앨범까지 발매를 진행한 큐오뮤직(에이티씨 미디어)에서 진행 되며 앨범 기획과 보컬, 작사에 서은호, 믹스 & 마스터링에 박지훈, 작곡에 김태환, 새로 영입 된 앨범 표지 디자이너 조수빈, 영상편집과 홍보에 학생서씨 편집자 양예지, 쏘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전 앨범 ‘텐션 올려잇(Tension Go!)’에서 카메오 목소리 출연한 신인 작곡가 김태환에 이어 믹스 & 마스터링 담당 박지훈의 실력있는 코러스 카메오 참여로 한층 분위기와 곡의 퀄리티를 높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하여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이전 음원에서부터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에 이르기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곡이 만들어지면서 절대 혼자 모든걸 해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면서 “함께하는 크루들의 다양한 개성과 실력이 결합되어 시너지가 내어진 최종 결과물로 더욱 음원 퀄리티의 성장과 신인가수 서은호만의 고유 색깔이 담긴 곡이 계속 만들어질 것”이라고 전하였다.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 는 오는 21일 금요일 정오에 발매되며 멜론, 지니, FLO, 벅스 뮤직, 애플 뮤직, 유튜브 뮤직 등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들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