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밥스누
자료제공 / 밥스누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BOBSNU)가 자사가 추천하는 고단백 저당설계 식단관리 조합의 약콩 고단백 패키지 ‘고단백 약콩두유’와 ‘약콩 프로틴바’로 ‘오운완’을 할 챌린저 50인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운완’이란 ‘오늘 운동 완료’라는 신조어로, 최근 건강관리를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개인 SNS에 인증되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밥스누가 진행할 ‘약콩이랑 #오운완 챌린지’도 지난 9월 29일 챌린저 모집과 동시에 운동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적극적으로 신청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관계자는 “챌린저 모집은 오는 11일까지이며, 신청은 밥스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프로필 링크 속 챌린저 신청폼을 작성하면 완료된다. 신청폼에 밥스누몰 아이디 입력 시 밥스누몰에서 사용 가능한 오운완챌린지 5,000원 쿠폰도 지급된다. 발표는 오는 12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챌린저로 선정되면 7만원 상당의 약콩 고단백 패키지 ‘고단백 약콩두유’ 24개입 1BOX와 ‘약콩 프로틴바’ 12개입 2BOX를 제공받게 된다. 챌린지 완료 후 우수 챌린저들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밥스누 관계자는 “고단백 약콩두유 1팩과 약콩 프로틴바 1개를 함께 섭취할 경우 칼로리 265kcal, 단백질 16g, 당류5g, 식이섬유 4.5g으로 간단한 한 끼가 된다. 하루 단백질의 29%를 채울 수 있고 식이섬유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