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크리닝 전문업체 ‘㈜에듀클린(대표 박은아)’가 지난 9월 1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종합크리닝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클린은 ‘교육(Education)’과 ‘청소(Clean)’의 합성어로, 경제적 여건으로 학업이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설립된 업체다."라며 "지역 사회 특정 계층의 어려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진주 지역아동센터, 문산복지원 등 다수의 소외받는 계층 및 시설에 후원 및 청소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의 어려움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는 전문 업체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여성 대표로서 여성기업 및 예비사회적기업으로서 취약계층의 취업 과 미화원들의 안전한 작업을 위해진주노인일자리지원센터에서 미화원 강의를 2019년부터 꾸준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미화원의 능력 향상 및 미화원 업무를 하면서 꼭 지켜야 할 점들을 가르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에듀클린의 관계자는 “당사는 방문하고 있는 모든 현장이 긍정적인 영향을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한다”며 진주청소업체 “㈜에듀클린은 모든 사람들이 깨끗한 공간에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한결 같이 청소 및 관리를 이어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