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양수산부
자료제공 / 해양수산부

해양수산부가 크리에이터 김계란, 디디미니와 함께한 ‘우리바다 수산물 해물 로제 오볶이’ 영상을 공개, 조회수 84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물 로제 오볶이’는 해양수산부와 한국수산회가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다이어트 레시피 전문가인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 함께 개발한 건강식 밀키트이다. 떡 대신 고단백인 우리 오징어를 활용해 다이어트는 물론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김계란은 체약체 운동대회 콘텐츠 영상에서 허약의 아이콘인 크리에이터 진자림, 안녕수야, 쏘대장, 과로사 4인에게 고단백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메뉴로 ‘해물 로제 오볶이’ 밀키트를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양수산부 공식 유튜브 오서오션TV와 디디미니 유튜브에서는 ‘해물 로제 오볶이’ 레시피 개발에 참여한 디디미니가 직접 시연하는 레시피 영상을 선보인다. 해당 레시피 영상에서 디디미니는 치즈를 활용해 ‘해물 로제 오볶이’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과 함께 밀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 참여 방법을 소개했다”고 말했다.

해양수산부는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우리바다 수산물 해물 로제 오볶이 나눔 이벤트’를 오는 10월 14일까진 진행한다.

해양수산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해물 로제 오볶이’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 선정해 ‘해물 로제 오볶이’ 밀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