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피부과 전문 화장품 기업 레비레스코의 메디뷰티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가 ‘2022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더마화장품(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SKINMD LABORATORIES)’는 피부 전문가 연구의 노하우와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주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미와 안티에이징 제품이 스테디셀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과 전문의 연구소장과 간호사 출신의 대표이사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고 효능의 뷰티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유해성분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여 고객의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동물과 환경, 더 나아가 지구의 건강과 행복을 중요한 가치로 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천연소재 화장품 원료에 대한 활발한 연구와 임상 시험을 바탕으로 멜라닌세포이동,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6건의 특허를 보유, 2건의 특허를 출원 중에 있으며, 원료에 대한 검증과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2022년 올해에는 제주 바다 속 해조류의 항산화 에너지를 가득 담은 ‘제주 마린’ 기초 화장품 시리즈의 비건인증획득과 제주 비자림 숲의 향기를 담은 ‘시그니처 퍼퓸 핸드크림’ 등을 통해 에스테틱을 겨냥한 자연주의 컨셉의 신제품들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레비레스코의 박성주 대표이사는 “2022년 더마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어 대한민국의 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더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