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형사법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김종욱 4대 천왕 특강’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강의는 경찰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 기본기가 부족한 비전공자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형법 주요 빈출 주제를 한 번에 정리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경찰공무원의 김종욱 교수가 진행하는 ‘4대 천왕 특강’은 횡령죄, 배임죄 등 형사법 고난이도 이론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시험과 관련된 중요 판례를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출제 경향을 파악하기 수월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고득점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난이도가 높은 개념까지 동시에 소개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김종욱 4대 천왕 특강’은 오는 16일(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 후 7일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김종욱 4대 천왕 특강’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공유한 수험생은 여러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은 URL을 인증한 게시글의 수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