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이 운영하는 지식정보 공유플랫픔 ‘에지인’(에듀윌 지식인)이 출석만 해도 내공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지인은 합격자와 동료 수험생, 현업 종사자, 에듀윌이 공식 인증한 지식인 서포터들이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작성하는 공간이다. 학습 관련 궁금증 해소는 물론, 맘시생∙직시생 등에게 ‘공감 소통 창구’ 역할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지인은 출석을 인증하면 내공 100을 지급한다. 매일 참여 가능하므로 에지인에 출석인증만 하면 내공 3,000을 받을 수 있다. 에지인은 여기에 더해 월 10회 이상 출석시 보너스 내공 500을, 월 20회 이상 출석시 보너스 1,000을, 1개월 개근시 보너스 내공 3,000을 지급한다. 1개월 내내 출석을 인증하면 내공 6,000을 모을 수 있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지인에서 모은 내공은 내공자판기에서 매월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7월에는 베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으로 교환할 수 있다. 등급에 따라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의 구성은 달라진다”고 말했다.

또 내공을 사용하면 질문 등록시 빠른 답변을 받아 볼 수도 있다.

차근차근 내공을 모으면 하수부터 평민, 시민, 초수, 중수, 고수, 영웅, 지존, 초인, 신으로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시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달라질 수 있다.

끝으로 에듀윌 에지인 관계자는 “꾸준하게 출석하는 것만으로 에지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공을 취득할 수 있다”며 “에지인 누적 이용자가 1,100만명을 돌파하며 공인중개사, 공무원, 기사 분야의 지식을 얻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에지인이 활용되고 있는데, 이용자들이 내공을 활용해 더욱 원활한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