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행정법 집중 학습에 용이한 ‘김민현 경찰학 행정법 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22년 2차 경찰학 행정법 시험은 문제 수 증가 등 출제 비중이 높아지며 난이도가 상승했다. 이에 어려움을 겪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김민현 경찰학 행정법 특강’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에듀윌 경찰공무원의 김민현 교수가 진행하는 본 강의는 개념 이해에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더불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을 선별해 전달하며 학습 시간 대비 최대의 학습 효율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련된 ‘김민현 경찰학 행정법 특강’은 신청 후 7일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교안은 PDF 파일로 제공돼 효율성 및 휴대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특강의 수강 후기를 작성한 수험생은 ‘수강권’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며 “추첨을 통해 수강권을 수령한 3명의 수험생은 김민현 교수가 진행하는 전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김민현 경찰학 행정법 특강’에 대한 소식을 공유한 수험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