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르파

험난한 이탈리아 알프스 산맥으로부터 탄생한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SCARPA)가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2층에서 9월 28일 수요일부터 10월 31일 월요일까지, 약 한 달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카르파(SCARPA)’는 이탈리아 알프스로부터 시작한 아웃도어 DNA와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알파인, 암벽등반, 스키, 등산, 트레일 러닝뿐 아니라 어반 아웃도어 슈즈까지, 모든 높이에 도달하기 위한 신발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전문 브랜드로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한다. 해당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즌 상품과 ‘스카르파’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스카르파는 올 상반기부터 활발히 팝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번 팝업에서는 부산/경남 지방의 유저들에게 스카르파를 알릴 예정이다. 특히 스카르파 브랜드의 암벽화 및 트레일러닝화로 구성된 팝업 진행을 통해 아웃도어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이 많은 경남지역 유저들을 만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팝업에서는 스카르파의 스테디셀러이자 상징적인 모델인 ‘모히토’의 22년 가을 새로운 컬러와 더불어 지속가능한 원자재와 공정으로 제작하여 100% 생분해 되는 ‘모히토 바이오’와 재생 소재로 제작된 ‘모히토 플래닛’을 통해 스카르파의 지속가능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스카르파의 대표 트레일러닝화, 클라이밍화, 등산화를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트레일러닝화 ‘리벨레 런(non GTX 버전)’과 ‘스핀 인피니티’를 만나볼 수 있는데, ‘리벨레 런’은 얼마 전 프랑스 샤모니에서 열린 전 세계 트레일러너들의 축제 UTMB(Ultra-Trail du Mont-Blanc) OCC(50km) 부문 1, 2위를 차지한 스카르파 선수들이 신고 우수성이 입증된 신발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2, 30대 사이에서 인기인 클라이밍 스포츠, 볼더링을 위한 스카르파의 베스트셀러 암벽화 ‘드라고 LV’와 ‘인스팅트 VSR’도 직접 착화해볼 수 있다. 백화점에서도 이제 클라이밍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본 팝업스토어 기간에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카르파 신상품을 10% 할인하며,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웨덴 친환경 탈취제 브랜드 ‘스멜웰’의 신발 전용 탈취제를, 암벽화 구매고객에게는 스카르파 스포츠 테잎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스카르파 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고객에게는 로고스티커 팩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