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체인지핏

㈜씨엔씨오(CNCO, 대표 김은란)의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에서 오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체인지핏은 즉석 식품, 배달 음식 등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하지 않은 식습관으로 망가진 몸 속을 클린하게 비워주고, 균형 잡힌 영양 공급으로 건강한 라이프를 완성시켜주는 헬스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체인지핏의 단백질 쉐이크 및 시리얼로 건강을 관리하는 △1일 맛보기 플랜 △3일 라이트 플랜 △7일 클린 플랜 △2주 헬시 플랜 △고민시 PICK 시리얼 등의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체인지핏 쉐이크는 딸기 바나나, 코코아, 인절미, 고구마 라떼, 흑당 밀크티, 흑임자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흑당 밀크티와 흑임자 맛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본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1팩 당 18g으로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33%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미네랄 11종, 필수 아미노산 9종이 함유되어 건강한 이너 뷰티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간편한 식사 대용식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체인지핏 프로틴 시리얼은 바닐라 초코, 믹스 베리, 오리지널 맛 총 3가지 맛으로, 이중 오리지널 맛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인증받았다. 시리얼 1회 제공량 당 13g의 단백질(오리지널맛 기준)이 함유되어 있으며 부담 없는 칼로리로 다이어트 시에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비타민&미네랄 11종과 아몬드, 귀리, 현미, 검정콩 등 몸에 좋은 12가지 곡물도 함유해 풍부한 영양 섭취 및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체인지핏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 체험을 강화하고 고객들과 한층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체인지핏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오픈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체인지핏 그립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시리얼 1개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