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맨즈 컬렉션의 2022 윈터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비슷하거나 관련이 있는 것들 사이의 뚜렷한 차이’ 혹은 ‘뛰어남과 특별함’의 의미를 지닌 ‘디스틴션(Distinction)’을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은 인사일런스만의 새로운 결과물을 완성하는 과정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센셜 다운 자켓을 비롯해 울 구스 다운과 헤비 구스 다운 등의 아우터를 메인으로 겨울 시즌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RIOPELE 헤비 구스 다운 자켓’은 포르투갈의 RIOPELE 사의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텍스처가 돋보인다. 스탠다드한 기장감과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 “‘에센셜 다운 자켓’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텍스처드 울 구스 다운 자켓’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인사일런스 맨은 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부터 29CM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 기간 중 제품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멀 레더 벨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0월 4일부터 10월 17일까지 15% 할인, 17일 이후에는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알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