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2022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경비업법·경호학’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경비지도사 부문에서 9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13회부터 23회까지, 총 11개년 기출 문제를 수록해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을 돕는다. 더불어 문제 출제 비중과 학습 전략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11개년 출제 분석 리포트’를 함께 담아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 구매자는 단원별로 재구성된 기출 문제를 풀이하며 취약 영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출제 키워드와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문항을 선별했으며, 각 문항별 관련 법령을 추가 배치해 심화 내용 학습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대표 기출 문제를 주관식으로 풀이하며 개념을 재정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최종 실력을 점검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교재 내 수록된 ‘기출 모의고사’를 활용하면 된다. 총 2회분이 제공되는 모의고사는 모바일 OMR+자동 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합격 여부와 영역별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의고사(1회), 개정법령 특강, 5개년 기출 문제 해설 특강 등을 포함한 ‘합격완성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본 학습 패키지는 시험 직전 학습 마무리에 용이하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교재를 비롯한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적재적소에 활용한다면 단기간에 희망 점수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에듀윌의 경비지도사 기본서와 함께 활용한다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