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카데미 뷰티스쿨은 ‘콜라보살롱’을 운영하는 ㈜콜라보그라운드와 함께 지난 26일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협약식에는 ㈜콜라보그라운드 김치영 대표이사, 최정현 전략이사,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허연부사장, 이상미대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지식과 기술, 정보 등을 교환하고 협력하여 ㈜콜라보그라운드와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이 함께 뷰티비지니스 솔루션 사업기회를 발굴함과 동시에 이를 실현, 확대하기 위한 상호협력 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콜라보그라운드는 뷰티샵 운영자의 고객관리와 운영관리를 도와주는 모바일앱 ‘콜라보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콜라보살롱은 뷰티샵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것 등을 전용 앱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현재 73개국 22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12만 뷰티샵이 이용하고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김치영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창업을 앞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으며 “상호 협력하여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허연 부사장도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에게 솔루션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