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라이즈 ‘더블토닝화이트 글루타치온’

㈜이엘라이즈(대표 김선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플레이스에서 올인원 이너뷰티 제품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100% 미국산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글루타치온의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인지질 코팅 기술을 보유한 셀바이오 전문 기업 미국 Valiment사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해 국제 특허 프리미엄 글루타치온 원료인 셀게이트(Cellg8) 원료를 사용했다”고 전했다. 

이어 “글루타치온의 흡수율을 높이는 기술의 핵심은 인지질 코팅이다.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은 인지질 구조의 막이 글루타치온을 에워싸고 있는 형태로 인체 내 세포막 구조와 유사해 세포 내 투과율이 높아 체내에 쉽게 흡수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지질 코팅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글루타치온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해 글루타치온의 흡수율을 높인다. 미국 주립대학의 (펜실베니아 주립 의과대학) 연구에 따르면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 섭취 시 체내 글루타치온 저장량이 증가한 것이 확인되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헬시플레이스 관계자는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은 글루타치온 흡수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으로 글루타치온의 효능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