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고라이브는 지난 22일 ‘버스킹 성지’로 불리는 ‘홍대 걷고싶은거리’ 앞 야외공연장에서 비고라이브 호스트 하랑의 진행을 통해서 호스트 4팀의 대중음악, 케이팝 댄스, 팝, 발라드 등 다채로운 버스킹 무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고라이브 호스트 유아라는 ‘첫사랑의 멜로디’, ‘스티커사진’, ‘그대란 정원’, ‘Happy things’의 밝고 리드미컬한 버스킹 무대를 선보였다. 비고라이브 호스트 쫑이의 뉴진스 Hype Boy (하입보이), 트와이스 i can't stop me, 현아 버블팝 등의 케이팝 안무를 지켜보던 외국인 관객들은 함께 케이팝 안무를 따라 몸을 흔들거나 손뼉을 치며 공연을 즐겼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고라이브 호스트 채빈은 에스파의 일루젼, 블랙핑크의 핑크베놈 등 인기 케이팝 노래에 맞추어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의 비고라이브 버스킹 공연은 현장 관객분들에게만 즐거움을 선사한 것이 아니다. 비고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잡았는데, 생중계로 동시접속자 5천명으로 집계되었다.

비고라이브 호스트이며 유튜버 '노래하는 쏭태'는 피날레 무대로 'Can't take my eyes off you', '걱정말아요 그대' 등을 열창하였다.

야외 공연을 기획한 비고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첫 비고라이브 버스킹 무대를 통해서 비고라이브를 좀 더 알려서 기쁘고, 성공적인 버스킹 무대와 더불어 관객들이 즐긴 무대가 되어 만족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