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타헬스케어가 2022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추계 학술대회에 글리에보 부스로 참가한 가운데, 배우 조현 포토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 대미레 학술대회는 의료진 포함 국내외 의료업계 관계자들 1,900여 명이 참석했다. 200여 개의 국내외 유수의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코슈메슈티컬 브랜드의 부스도 참여했다. 그 중에서도 유벤타헬스케어는 글리에보 부스로 참가했다. 글리에보는 글리세올린을 주성분으로 하는 스킨부스터로, 글리세올린(Glyceolin)과 진화(Evolution)의 의미를 더해 '글리세올린을 통한 스킨부스터의 진화'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날 유벤타헬스케어는 파이토알렉신 연구이사 김용훈 박사의 '글리세올린' 강의를 비롯하여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의 '스킨부스터 시장의 게임체인저, 글리세올린' 강의를 진행했다. 이뿐만 아니라 배우 조현이 참가한 포토월 이벤트 및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글리에보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에게 글리에보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