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술로 개발된 니치 향수 ‘디아르망 프리지널’이 2022년 론칭하여 오는 12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아르망 니치 향수를 개발한 씨에이트레이딩 관계자는 "CRM 마케팅이 주요 핵심 내용으로 대두됨에 따라 주요 고객층에 대한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영역으로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처럼 이벤트를 지속하며 운영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한 "지금까지 함께 해온 유통사와 긴밀한 협업 구조를 갖춰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나서겠다"며 말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드 퍼퓸의 디아르망 프리지널은 ‘집을 나서기 전 1초의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기존 베이직 라인의 홈페이지에선 판매를 하지 않고 디아르망 프리지널 라인만을 홍보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니치 향수 브랜드 ‘프리지널’에 대한 브랜딩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프리지널 향수는 부향률 9~12% 오드 퍼퓸의 단계임에도 퍼퓸에 가까운 시간 잔향이 유지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잔향은 머스크와 시트러스를 베이스 노트로 개발하여 오랜 시간 은은함을 유지할 수 있는 니치 향수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한편 디아르망 프리지널 향수는 디아르망 프리지널 공식 스마트스토어 ‘쏘웹’ 혹은 ‘디아르망 프리지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