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서비스 전문 기업 나노클린에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나노클린은 집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뿐만 아니라 공간별로 발생하는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살균 및 청소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돕는 약 30여가지의 다양한 홈케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현재 나노클린에서는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하여 다양하게 결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매달 다양한 무료이벤트를 제공하여 더 많은 혜택과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노클린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현장의 전문인력양성에 적극투자하며, 인성교육, 서비스교육, 평점체크, 체크리스트 작성 등 각각의 서비스에 맞춰 최적화된 방식으로 시행하여 업무의 품질과 자부심을 가지고 전문가가 현장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해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집안의 위생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홈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서비스를 다양하게 출시하며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고도화된 시스템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