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이 9월 22일 목요일 오전 11시 국내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온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머슬텍은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클리어웨이 프로틴 복숭아맛과 레몬 라임맛 2종의 제품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머슬텍 클리어웨이 프로틴은 1포씩 소포장 되어 있으며, 물에 잘 녹는 청량한 제형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클리어웨이 프로틴 제품 이외에도 머슬텍의 또 다른 베스트 셀러인 8-아워 프로틴과 나이트로텍 웨이 골드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피트니스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웨이핏 프로틴 쉐이크 1박스도 추가 증정된다."라며 "아울러 이번 머슬텍의 라이브 커머스는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돌발 퀴즈 등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머슬텍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피트니스스토어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자주 찾아 뵐 예정”이라며 “머슬텍이 국내에 출시한 프로틴 제품은 총 5종으로 근력 강화를 위한 제품인 ‘8-아워 프로틴’과 나이트로텍웨이 골드 쿠키앤크림맛, 나이트로웨이골드 타로밀크티맛, 클리어웨이 프로틴 복숭아맛, 클리어웨이 프로틴 레몬라임 맛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헬스밸런스㈜가 운영하는 피트니스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