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TV(위티비)가 김용 작가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고장무협물 비호외전을 방영한다고 전했다.

비호외전은 건륭 시대, 주인공인 소년 호비(진준걸)가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갚기 위해 강호에 뛰어들어 용감하고 무모한 소년에서 나라와 백성을 위하는 대협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 과정에서 호비는 봉천남의 딸 천선파 여협 원자의(양결)와 사랑하게 되지만 봉천남에게 미움을 사면서 둘은 애처로운 사랑을 하게 된다. 호비가 묘인봉(임우신)을 찾아 갔을 때 묘인봉은 전귀농(하윤동)의 모함 때문에 이미 눈이 먼 상태 였고 호비는 해독약을 찾으러 약왕곡으로 가며 정령소(형비)를 만나게 되면서 애틋하고 슬픈 사랑을 하게 된다.

주인공 호비역에는 WeTV 에서 방영했던 연애적하천에서 주연을 맡았던 진준걸이 분한다. 기존 로맨틱코미디 장르에서 활약하며 팬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것과 달리 새로운 모습으로의 변신이 눈에 띈다. 이어 양결과, 형비 임우신 및 하윤동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특히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니호신창수 등에 출연 인상깊은 연기를 보인 형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비호외전은 총 4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WeTV(위티비)에서 매주 월/화/수 밤 9시에 2회씩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