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촛불’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촛불이 타다 꺼지는 꿈
일에서 뭔가 중요한 일을 빠뜨리고 있는 점이 지적되고 있다. 기다리는 소식이 묘연하다. 처음에는 길하다가 끝에 가서는 불길하게 된다.

2. 방안에 촛불이 환하게 켜져 있으며 그것을 만족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꿈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소원이 만족스럽게 이루어지고 과거에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어 행복하게 된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가운이 불과 같이 일어난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3. 많은 구리 촛대에 촛불이 켜져 있는 꿈
많은 구리 촛대에 촛불이 켜져 있는 꿈은 길몽으로,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4. 촛불 잔치로 분위기가 황홀한 꿈
신의 조화와 가호로 사람의 마음에서 마음으로 사랑과 행복을 살포시 안는다. 소망, 기원, 행운의 촛불을 켠다. 재수대통하다.

5. 촛불을 들고 앉아 있는 꿈
당신은 사랑과 행복을 위해 신 앞에 기도를 드리고 있다. 마음이 편안하고 재물과 돈이 풍족해진다. 재수대통,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6. 촛불이 밝고 환하게 비치는 꿈
종교와 신앙심이 두터워진다.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역사를 창출한다. 하는 사업이 잘되고 번창하여 소원성취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촛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