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지점에서 정리토익 주 4일 커리큘럼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 4일반은 기존 주 5일(월~금), 월 20회 수업에서 주 4일(월~목), 월 16회 수업으로 단축하여, 주중에 매일 학원 수업을 들어야 하는 부담감을 줄여주었고, 수강생들은 여유 시간을 더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주 3일(월수금, 화목금), 월 10회 수업은 주 2일(월수, 화목), 월 8회 수업으로 변경되어, 수업 들을 시간이 부족하거나 일정이 바쁜 수강생들도 토익공부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 5일 커리큘럼이 주 4일로 바뀌었지만, 수업 내용이 줄어들지 않았고, 수업 내용은 그대로 유지하며, 기존 수강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부할 수 있다. 그리고 수업이 진행되지 않는 금요일에는 학습이 더 필요한 수강생들을 위해 특강 영상을 따로 제공하며, 점수보장반 관리형 학생들에게 1:1 개별 관리 및 피드백, 스터디 등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지점은 “완벽 정리, 체계적 정리를 위해 실력파 강사진이 과목을 나누어서담당한다. LC는 정통 유학파 정제경 강사 RC는 영문학 박사 이차연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