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마르헨제이 제공)

글로벌 컨셔스 토털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에서 추석 선물 특가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베스트셀러 1&1 에디션과 30% 할인 쿠폰 발급 등 온라인 최대 혜택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추석 선물의 선택의 폭이 다양해지면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요즘, 가치 있는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비건 제품들이 인기 있는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르헨제이의 친환경 애플 레더로 제작된 가방은 자연에서 재배된 사과들로 주스, 잼 등 식품을 만든 후 씨앗과 껍질 등을 분리하여 파우더 형태로 가공하여 만들어진다. 또한 나일론 소재나 캔버스 소재의 가방 또한 리사이클링 친환경 소재로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비건 패션 제품을 처음 접하는 가족이나 친지, 친구에게 환경을 생각한 비건 제품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선물을 추천한다”며 “마르헨제이의 인기 상품 1&1 추석 에디션, 카카오톡 친구 30% 선착순 쿠폰 구성을 준비했다.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르헨제이 추석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