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문샷 (대표: 이진일)이 ‘퍼포먼스 쿠션 라이트 픽싱’, ‘퍼포먼스 아이 8X 팔레트’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8년 만에 리브랜딩 런칭한 문샷은 ‘뷰티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지난 6월, 안무가 권트윈스 (권영돈, 권영득), 지효를 전속모델로 기용하여 ‘백스테이지 컬렉션’의 1차 제품인 톤업 픽서, 립 블러 픽싱 틴트를 선보인 바 있다."라며 "이번 ‘백스테이지 컬렉션’의 2차 제품인 ‘퍼포먼스 쿠션 라이트 픽싱’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 커버’를 추구한다. 특히 곱게 갈린 초미세 입자가 피부 사이를 메꿔주는 ‘메타그램 (METAgram™)’ 기술력을 통해 얇지만 강력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글로벌 의학 연구 센터를 통해 50~60도의 사우나와 유사한 무더운 환경에서도 열과 땀에 화장이 잘 지워지지 않는 ‘스웨트 프루프’와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친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는 6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퍼포먼스 아이 8X 팔레트’는 ‘팔레트 하나로 완성하는 무한 조합 레이어링’이라는 컨셉으로 ‘미스티크(MYSTIQUE)’와 ‘리드믹번(RHYTHMIC BURN)’, ‘블레이징(BLAZING)’등 홋수별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3종의 8구 아이팔레트로 출시됐다."라며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여 하나의 팔레트 안에서 다양한 컬러와 신선한 텍스처의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이 연출 가능한 아이 팔레트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백스테이지 컬렉션’ 2차 제품 런칭을 기념하며 9월 12일까지 문샷 자사몰에서는 ‘퍼포먼스 쿠션 라이트 픽싱’ 본품 구매시 리필 제품 증정하고 ‘퍼포먼스 아이 8X 팔레트’ 구입시 30% 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