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34mm 봉고데기와 1inch 판고데기를 결합해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보다나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는 2in1 열판으로 간편한 후면 락(Lock) 기능을 적용해 봉고데기와 판고데기를 자유자재로 변경 가능하여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신제품이다.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는 보다나만의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원터치형 버튼으로 쉽고 간편하게 온도조절 및 전원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고데기 실리콘 패드 구성으로 고객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프리볼트를 적용해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보다나는 ‘프로 살롱 2in1 고데기’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보다나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를 23%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헤어기기 열로 인한 위험을 방지해주는 ‘고데기 열방지 장갑’과 ‘문가영 포토카드 2종’을 3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시 헤어기기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 2개 및 ‘문가영 포토카드 2종’을 선착순 2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