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프앤비’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킹콩부대찌개는 2010년 창립 이후 8년만인 2018년도에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8년도 첫 수상 이후 올해까지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연속적으로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킹콩부대찌개 브랜드는 ▲자체 메뉴 개발실 보유로 끊임없는 맛과 레시피 개발 ▲부대찌개 브랜드 중 최초로 라면 사리와 공기밥 무한리필 시행 ▲가맹점과의 협업과 상생 정책 ▲지역사회와 연계하는 나눔과 베풂 실천 ▲전국 유통망 확보로 보다 빠르고 신선한 물류 공급 ▲소비자와의 쌍방 소통으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의 맛에 안주하지 않고 시간의 변화에 따라 빠르게 적응하고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기대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자체 메뉴 개발실인 ‘SL FOOD(에스엘푸드)’를 보유하고 있어 지속적 연구 개발이 가능하다."라며 "킹콩부대찌개는 인도네시아에서 먼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MOU를 체결하기도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처음으로 수상한 후 올해로 무려 5년 동안 연속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며 “킹콩부대찌개에 애정을 담아 직접 투표로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바른 외식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로 5년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킹콩부대찌개는, 지난 7월 2022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정순태 대표가 관악구청장 표창장을 수상하기도 하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