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비싼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뷔페가 있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에는 랍스터 무한리필 레스토랑을 소개했다. 이날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에 들어선 박수진과 리지는 일단 깔끔한 인테리어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박수진은 “랍스터가 무한리필이라니 말도 안 된다”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리지는 “달고 고소하다”, “싱싱함이 살아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박수진과 리지가 방문한 랍스터 무한리필 맛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1층에 있는데 성인 기준 100달러, 13세 이하 어린이는 50달러다. 랍스터의 특성상 방문 전날의 환율로 계산한다.

해당 방송이 나가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랍스터 무한리필’이 연일 올라오고 있다. 또 해당 레스토랑에 실제로 방문한 누리꾼들의 후기 역시 이어지고 있다.

▲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가 있어 화제다. (사진/올리브 '테이스티로드' 캡처)

시식 후기에 따르면 레스토랑은 무한리필 식당답게 랍스터가 많이 쌓여있고 랍스터를 요청하면 그 자리에서 요리사가 손질해준다.

또 랍스터 무한리필 외에도 각종 해산물 및 갈비찜, 수육, 보쌈김치 등의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 종류가 제공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