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관세·세무직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전 교수진이 개개인의 수험생을 밀착 관리해주는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강좌는 관세직 및 세무직 공무원을 동시에 준비하는 구성으로 통합되는 내용을 압축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무료 수강 연장 혜택으로 합격 시까지 최신 강의를 지원하며, 과목별 교수진으로부터 개인별 맞춤 플랜을 확인 받을 수 있다."라며 "특히 시험 전에는 라이브 톡 방송으로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하며, 면접특강과 실전 대비용 학습자료집도 제공한다. 또한, 초보 수험생은 주요과목 기초특강과 복습 프로그램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분배하며 자신의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수강생 전용 학습 어플이 마련돼 있다. 에듀윌 합격생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 계획부터 성적 관리를 도와주는 '합격생활'이 있고, 매일 과목별 신규 문항을 제공하는 '문풀훈련소'도 있다. 마무리 모의고사에서는 자동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의 부족한 학습 영역을 리포트로 제시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 수강 시 봉투모의고사 3종과 기출 N제 교재 등을 받아볼 수 있다. 5과목 교재를 모두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학원 현장 강의 라이브 시청 서비스도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