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가 9월 18일, (주)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콘서트 브랜디드 포커시드, 이하 포커시드) VOL.2’ 를 통해 단독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9월 18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인디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가 출연하는 1년여만의 단독 공연이다. 총 90분간의 감성 밴드 사운드를 선사할 디어클라우드는, 코로나가 한창이던 지난 2021년에도 두 번의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프라인 현장 관객은 아티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실물 앨범 또는 아티스트 전용 굿즈를 100개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만약 현장에서 구입하지 못한 경우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서도 선착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공연장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동시 온라인 송출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 3개의 카메라 뷰 중 자신이 원하는 뷰를 골라 감상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앱·웹을 통한 라이브 공연 감상 및 공연 중 아티스트와의 실시간 소통 기능을 제공하며, 올해 오픈한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굿즈와 앨범을 구입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포커시드 공연을 통해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게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번 ‘포커시드 VOL.2’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고 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콘서트로, 오프라인 공연의 티켓팅은 9월 16일 오후 5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