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2022 순경시험 및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이 금일 진행될 예정이다. 경찰공무원 시험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전11시 40분까지 100분간 진행되고, 합격자는 26일(금) 오후5시에 발표 예정이다. 필기 시험 합격자는 2차~4차 시험에서 체력검사와 면접시험 등을 거친 후,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늘 치러질 제2차 경찰공무원 시험 종료에 맞춰 가답안을 통해 가채점을 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벤트는 수험생이 경찰공무원 정답을 시험 종료 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를 사전 예약한 수험생은 실시간 문자 알림 서비스를 통해 자동 채점 및 성적 확인 서비스를 시험 종료 직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 이벤트 내용에 포함된 성적분석 합격예측 서비스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른 수험생의 점수분포와 과목별 강약 분석 등을 제공해 수험생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합격 여부를 점쳐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 당일 경찰공무원 정답과 해설을 제공하는 시험총평 및 해설강의를 라이브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이번 시험의 총평과 해설 등을 풀이한 내용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