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3CE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이 신제품 ‘NEW TAKE(뉴 테이크)’를 오는 22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3CE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한 달간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TAKE 씬 층마다 색다른 경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준비되고, AR 필터 및 360도 릴스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3CE ‘NEW TAKE’는 개성, 소재, 시간·과정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기획된 토탈 메이크업 라인으로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았다. 세 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각 키워드들은 독립적인 스토리에 따라 룩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3CE

이어 “확고한 취향을 가진 젠지의 에티튜드를 담아낸 컨셉의 TAKE #1 개성, 볼드&소프트, 이질적인 소재의 대비에서 찾은 텍스쳐가 선사하는 가을 감성의 TAKE #2, TAKE #3 시간·과정에는 여러 프레임 속 이어지는 파노라마,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단계별로 발현되는 모션과 다양한 제스처의 잔상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3CE 관계자는 “특히 이번 NEW TAKE는 3CE가 만든 시그니처 룩을 보여주고 영감을 부여해 소비자로 하여금 자신만의 TAKE(메이크업 룩)를 만들도록 제안하고 있다”며 “각 TAKE 별 컨셉에 따라 ▲3CE NEW TAKE EYESHADOW PALETTE, ▲3CE NEW TAKE FACE BLUSH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구성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3CE ‘NEW TAKE’는 8월 22일부터 스타일난다 공식 웹사이트와 3CE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뉴테이크 구매자에 한해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