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온메디텍

주식회사 지온메디텍의 브랜드 듀얼소닉은 지난 12일 잠실 롯데월드몰 듀얼소닉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배우 유진이 팬사인회를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롯데월드몰 내 듀얼소닉 플래그쉽 스토어 앞에서 진행되었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토크쇼도 가졌다. 배우 유진은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온메디텍 관계자는 “가장 방문객이 많이 몰리는 주말에 전속모델 유진씨가 사인회를 진행했다”며 “팬들이 줄을 서서 사인을 받을 정도로 사인회가 성황을 이뤘다”고 전했다.

듀얼소닉은 기존 하이푸 기술보다 진화한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듀얼소닉은 얼굴부터 눈가 등 좁은 부위는 물론, 바디 전체를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카트리지를 갖춰 2050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자료제공 / 지온메디텍
자료제공 / 지온메디텍

사인회에 참석한 유진배우는 “코로나 전후로 팬들과 소통할 기회가 없었는데 직접 대면하고 인사하는 자리를 마련해준 듀얼소닉측에 감사하다"며 “행사를 통해 실제로 팬들을 만나보니 가정용 하이푸(HIFU)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 더욱 실감이 난다”며 소감을 밝혔다.

지온메디텍 관계자는 “국내 미용기기 시장에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듀얼소닉이 고객 감사 및 소통의 의미에서 오프라인에 듀얼소닉 플래그쉽 스토어를 만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더 많은 고객들과의 소통과 편리한 접근을 위해 추가적인 플래그쉽 스토어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1위 미용기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