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3월 08일~03월 14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을 바라보고 있는 연인을 달가워하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있을까요. 당신을 사랑해주고 있는 사람이 있고 당신이 그 사람에게 마음을 주었다면 지금은 그 사람에게만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귀고 있는 사람 이외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게 된다면 당신의 연인은 분명히 쓸쓸해질 테니까요. 눈앞의 사랑에 충실한 것이야말로 행복을 얻는 방법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지나친 신중함은 오히려 해가 되는 한 주입니다. 이것저것 재어보고 따져보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오히려 지금은 다소 무모할 정도의 돌진이 차라리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줍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한다면 결코 실패의 쓴맛을 보지는 않게 됩니다. 머리로 생각하는 것보다는 발로 뛰는 것이 유리하여 열심히 몸을 움직인 만큼 성과로서 돌아오게 되는 한 주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당신의 처우에 대해 불만을 가질 수 있으나, 개선을 요구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닙니다. 아직 당신에 대한 인식이 그리 좋지만은 않으니, 정당한 당신의 요구에 대해서도 기꺼운 눈길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필히 있을 것입니다. 조금 더 당신의 실력을 높이고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 때를 기다려야 하니 너무 서두르다간 오히려 나쁜 결과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음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문제가 될 만한 소지가 보일 때 자신이 한 번 눈감아 주고 매끈하게 넘어가려고 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잘못된 부분을 찾으려면야 끝이 없을 것이니 굳이 완벽함을 추구하려기 보다는 적당히 매우기도 하면서 현실과의 타협을 고려해 보십시오. 자신의 생각이 항상 맞는 것이라 할 수도 없을 것이니까요.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옛말이 딱 들어맞는 한 주입니다. 우정을 믿고 빌려준 돈을 돌려받지 못하게 되거나 절친한 친구에게 당신의 연인을 빼앗기는 등, 불유쾌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실질적인 손해보다 인간적인 배신감과 상실감이 더 당신을 괴롭히게 됩니다. 쓰라리긴 하지만, 인생에 한 두번 쯤은 거치고 배워야 할 통과의례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곤란한 상황이나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생겨 사면초가의 상황이 되어버리는 한 주입니다. 누군가 이런 상황을 해결해 줄 사람이 없나 생각해보지만 딱히 떠오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말고 다시 한 번 주위를 둘러보세요. 의외로 지금의 문제를 해결할 능력을 가진 사람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자신을 도울 귀인은 가까이에 있으니, 못 알아보고 놓치는 오류를 범하지 말고 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분명 지금의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당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 하나, 위협의 변수가 여기저기에 숨어 있습니다. 오히려 불안감만 늘어나니 마음을 놓을 수 없는 한 주입니다. 가시적으로 드러난 문제는 없지만 애초에 불안한 시작이었기 때문에 언제나 국면이 바뀔 변수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한시라도 긴장을 늦추었다간 자신도 모르는 곳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늘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주의한다고 해서 모두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 여러모로 힘든 한 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의 손길을 그 어디보다 필요로 하고 있는 곳은, 다름아닌 당신의 가정입니다. 바깥일에만 신경을 쓰는 것보다는, 하루라도 일찍 집에 돌아와 당신의 배우자와 자녀들에게 관심을 갖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필히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난제에 부딪혀 있을 것이니 있는 힘껏 도움을 주도록 하십시오. 당신을 필요로 하는 곳은 직장과 친구들뿐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늘 숙지하고 살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본인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한 말이나 행동들이 대중의 주목을 받는 한 주입니다. 타인에 의해서 판단 되어지고 생각되어지는 관념의 허상에서 자유로워야만이 마음의 안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말이나 행동을 최대한 주의하되 타인의 이목에는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일은 고되고 점점 힘들어지는데 정작 주변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만 가득해 한숨만 나오는 한 주입니다. 무능한 동료들이 당신의 발목만 잡아 끌지 않아도 그럭저럭 버틸만하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정작 그들은 당신의 속을 아는지 모르는지 이것저것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며 귀찮게 할 뿐입니다. 당분간은 딱히 상황이 나아지지 않아 피로하고 고된 일상이 계속되겠네요. 참고 견디는 것 외에 뾰족한 방법이 없는 한 주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다른 업체나 사람과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일도 어느덧 경쟁 업체나 사람이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어서 참패 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당신이 지금 하늘 일이 잘못된 건 아닙니다. 단지 상대편 운이 당신보다 약간 유리해서 생기는 순간적인 현상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지금의 당신은 상대와의 만남에서 권태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주위의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끌리고 있으며, 이대로 마음을 다잡지 못할 경우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부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옛 인연을 소중히 하십시오. 익숙함은 신비감을 소모시키지만 그만큼 당신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성숙한 배우자라면 지금의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