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입문 학습 맞춤형 학습 패키지인 ‘시작팩’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시작팩’은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기본이론과 초보수험가이드로 구성된 학습 패키지다. 더불어 학습 고민 해결을 돕는 ‘랜선상담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수험생을 비롯한 초보 수험생 및 비전공자도 보다 수월하게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총 4강으로 설계된 수학의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은 기초 이론과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을 수록했다. 이어 ‘기본이론’은 소방관계법규, 소방원론 등 과목별 학습 포인트를 짚어주며,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의 학습 전략을 전달하며 전문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합격생의 합격 전략과 수험 노하우를 전수하는 ‘초보수험가이드’는 휴대성과 효율성을 위해 PDF 파일로 제공된다. 에듀윌에 따르면 초보수험가이드는 수험생별 학습 상황과 목표에 따라 직접 학습 계획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작팩’ 무료 제공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며 “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3일 동안 활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최근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기출해설특강’, 입문 학습에 최적화된 ‘핵심개념서’, 최종 실력 점검에 용이한 ‘CBT 모의고사’ 등의 무료 학습 콘텐츠를 신청해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