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C녹십자웰빙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자사가 수입 유통하는 호주 의 '네이처스웨이'를 국내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는 8월 16일부터 전국의 온누리약국에서 네이처스웨이 유산균초코볼과 비타구미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네이처스웨이는 호주 유통 기업 울워스(Woolworths) 판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영양보충용 브랜드로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온누리약국에 입점한 네이처스웨이 제품은 키즈라인 3종과 패밀리라인 2종이다. 네이처스웨이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초코볼 '키즈 유산균 초코볼'은 초코볼 1알에 1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네이처스웨이 대표제품인 ‘비타구미’는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 제품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입점 기념으로 네이처스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누리약국에서 구매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처스웨이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네이처스웨이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한다. 호주 생산 직후 항공으로 24시간 내 국내 운송해 신선함을 유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철저한 성분 검사 및 정밀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호주에서 유통되는 동일 제품 대비 약 17% 이상 구미 수가 더 많은 것도 장점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