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otdoginc

Hotdoginc(대표 오정훈)는 자사의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TV광고용 영상을 제작하고 송출을 앞둔 상태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최근 ‘핫도그’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배우 겸 모델 유승미가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으며, ‘핫도그’가 추구하는 바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유승미는 평소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만큼 촬영장에서도 여러 동물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제작된 광고영상은 여러 TV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핫도그’ 광고영상은 점점 성장해가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늘어나는 수요에도 부응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모델 유승미는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인기상 수상자로도 알려져 있으며 ‘판도라’, ‘연가시’ 등의 영화와 ‘드림하이’, ‘연애를 부탁해’ 등 인기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아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연예가중계’, ‘아침이좋다’ 등에서 고정 패널로 시청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핫도그’는 동물병원 및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에게 있어 필수인 여러 업체들의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고안된 앱으로, 위치기반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현재 필요로 하는 업체 중 지금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 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평이다.
 
관계자는 “앱 출시 직후부터 전국의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업체 정보가 지속적으로 수록, 업데이트 되고 그만큼 이용자도 확보되면서 성장이 가속화되어 런칭 2개월 만에 구글플레이 앱비지니스부분 10위권에 오른 바 있고, 유명 기능성 의류브랜드 ‘애플라인드’와 콜라보를 통해 ‘핫도그’ 의류굿즈를 제작하여 새로운 영역으로 사업을 넓히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에는 굽네구룹의 ‘듀먼’과 쇼핑몰 협업을 하면서 ‘핫도그’ 앱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편의성을 높인 상태다. 이번 제작된 영상의 TV광고를 통해 이런 점들이 더욱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Hotdoginc 오정훈 대표는 “반려견, 반려묘 관련 포털엡으로 급성장 중에 있는 만큼 금번 광고 송출이 시작되면 이용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