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용산데이터복구샵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은 침수 피해에 간편하고 빠르게 데이터 손실을 막기 위해 스토리지, 레이드 복구 검사비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마철엔 PC가 자칫 침수 피해를 입기 마련이다. 심지어 요사이 이례적인 장마로 인해 가정 및 기업에서 PC 침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은 침수 피해에 간편하고 빠르게 데이터 손실을 막기 위해 스토리지, 레이드 복구 검사비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용산데이터복구샵은 하드디스크 및 외장하드, SD카드 및 USB 메모리 복구 등 다양한 디지털 자료 복구에 대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복구 분야에서 가장 최상의 난이도와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스토리지나 레이드 복구를 진행하며,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1:1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용산데이터복구샵 관계자는 “최근 침수 피해로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이 많다”며 “전자기기 등은 단순히 경제적 보상을 받는 것 외에도 데이터 소실 등의 위험과 피해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만약 여러가지 이유로 유실이 예상된다면 정확한 문제에 대한 진단 없이 혼자서 복구를 진행하기 보다는 전문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잘못된 방법으로 복구가 진행될 경우 영영 복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