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군무원 시험의 합격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0원 평생패스’ 강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0원 평생패스’ 강좌는 동년 군무원 채용인원이 5,727명으로 확정됨에 따라,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자료와 혜택을 담은 강좌이며, 각 수험생 별 수준에 맞춰 학습비법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혜택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혜택과 더불어, 군무원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강의는 군무원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직접 검수한 내용을 토대로 집필한 교재를 이용해 강의를 진행하며, 수험생이 기초 입문이론내용을 학습할 수 있는 강의부터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 마무리학습을 할 수 있는 파이널특강으로 구성된 군무원 전용 8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채택해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군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은 실전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했고, 취약점 보완 및 오답노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개정돼 군무원 시험의 필수 과목으로 선정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지텔프 강의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22년 국어 기본서와 심화교안집 등의 혜택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본 강좌내에 포함해 선착순으로 수강 신청한 수험생에 한해 증정한다”며 “에듀윌 지식인과 1:1 학습 코칭 시스템 등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는 학습환경 조성 서비스도 본 강좌에 포함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