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리얼

프랑스 뉴로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얼(Marie Earle)이 ‘메리얼 에스테디션 클램’ 출시를 기념해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얼 에스테디션 클램은 얼굴 속근육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페이셜 근육 운동 디바이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제품 개발팀은 저주파 테라피로 속근육과 겉근육 운동 원리를 얼굴에도 적용하고자 했다. 에스테디션 클램은 페이셜 굴곡을 맞춘 디자인으로 얼굴 근육을 트레이닝 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손길처럼 정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한 맞춤형 디바이스로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스테디션 클램은 블루, 레드, 퍼플 등 3가지의 LED를 이용하여 피부 속 43개의 근육을 집중 관리하며 노폐물 케어 및 모공관리, 탄력 강화, 림프 대사 촉진 등 유형별 관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덧붙였다. 
 
메리얼은 에스테디션 클램 출시를 기념하여 정가에서 54%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클램 구매 시 벨루티 수이 블란체 토너를 증정한다.
 
메리얼 관계자는 “에스테디션 클램은 인체적용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면서 “이번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